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행복-맛집

제주도 맛집 - 제미니국수 (고기 국수 맛집)

by 82년생 미화 2023. 1. 31.
반응형

제주도 여행을 7박 8일로 갔다.
여행이 길어짐에 따라먹는 것도 고민이었다.
우연찮게 쇠소깍 구경 갔다가 만난 식당~♡

일전에 고기 국수에서 실패한적이 있어
이번 여행에선 고기국수는 안 먹으리라
했었는데...

아이들이 춥고 배고프다고 성화여서 보이는대로 들어간 곳이
제미니국수였다.


(식당 전경)

멋들어진
야자수(?)와 함께 잔디밭 위에
자리 잡고 있는 모습이 국수집이라보단 카페에 가까운 모습이었다.

(2층은 까페)

아니라 다를까 2층은 투썸플레이스 까페가 있다.
고기국숫집과 투썸플레이스라 뭔가
안 어울리는 느낌이 강하다ㅎ

(제면실)

제미니국수에선
매일 직접
생면을 뽑아서 사용한다고 한다.

그래서 맛있나.... ㅎㅎ

(메뉴판 - 1)

단품 메뉴도
있고,

(메뉴판-2)

세트 메뉴도 있으니
상황에 따라, 인원에 맞춰 주문하면 될 것 같다.
우리는 고기국수 보통 2개,
고기국수 곱배기 1개,
비빔국수 곱배기 1개를
주문해 보았다.

배고픔에 음식이 나오자마자
몇 젓가락 뜬 다음에
정신이 돌아와 부랴부랴 사진을 찍었다.

전에 먹었던 고기국수와 다르게
담백한 육수, 따뜻한 국물이 좋았다.
돼지 특유의 냄새가 안 나서 일단 합격~
비빔국수는 달달하면서 고기국수와 다르게
자극적인 맛이 좋았다.

(뷰)

창문 너머로 보이는
바닷가 모습도 좋았다.

맛있는 곳인 줄 모르고 들어왔다가
맛있게
따뜻하게
배불리 먹었으니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제미니국수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쇠소깍로 134 제미니국수 서귀포점
전화번호 : 0507-1448-1401
영업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
                  라스트오더 5시

 

제미니국수 : 네이버 통합검색

'제미니국수'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제주도 맛집 - 연북로 해물탕 (tistory.com)

 

제주도 맛집 - 연북로 해물탕

제주도 여행 중 계속 오겹살, 삼겹살, 제육볶음 등등 육고기가 먹어서 이번엔 육고기가 아닌 해물로 가보기로 했다. 날도 추우니 따뜻하게 해물탕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 검색에 검색을 거듭해

raki8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