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특별함-여행

제주도 가볼만한 곳 - 점보빌리지, 코끼리 쇼

by 82년생 미화 2023. 1. 31.
반응형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코끼리쇼를 보러 갔다.

제주투어패스 이용해서 갈거라 시간 분배를 잘해야 된다.ㅎ
제주투어패스 이용 시 추가금 없이 공연 관람 가능~

제주투어패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네이버에서  현장 발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다.

매표소에서 코끼리 간식 4개에 5천 원 주고 구매할 수 있다.

우리는 왜 구매하는지 몰라서 안 했는데 공연 시작하기 전에 코끼리에게 간식으로 주는 거였다.ㅎ

공연장에 들어서면 네발 동물 냄새가 난다.
나는 역겨울 정도는 아니었지만 아들은 코끼리 냄새가 너무 난다며 코를 찡긋~

코끼리들이 노래에 맞춰 춤을 춘다.
머리와 코를 흔들며 리듬에 맞추는 모습이 훈련을 잘 받았구나 싶었다.

두 발로 서기도 하고,

앉기도 하고,
앉았다 일어섰다 동작을 많이 하는데
덩치가 큰 코끼리한테는 조금 힘든 동작이 아니었을까...

훌라후프도 코로
씽씽 잘도 돌린다.

훈련사를 두 명이나 들다니~
한 명은 코로 들었다.
코끼리코는 뼈가 없다는데 어떻게 저렇게
들 수 있는 거지?

코끼리들의 재롱이 계속 이어진다.

누웠다 일어서는 동작을 할 때는
내 무릎이 다 아픈 느낌이었다.
코끼리들 모습에서 할머니들이 무릎 안 좋을 때 천천히 일어나는 느낌을 받았다.ㅠ

코끼리 코는 진짜 손이 맞나 보다.
코로 서로의 꼬리를 꼭 잡고 가는 모습을 보니
장꾸미가 느껴졌다.

전에 봤던 코끼리쇼와 별반 달라진 구성이 아니어서 아쉬웠지만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코끼리여서 좋았다.

어른 아이 너나 할 것 없이 좋아할 만한 공연이었다.

홈 | 제주 점보빌리지 (modoo.at)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319번 길 31-11
전화번호: 064-792-1233
공연시간: 1시 30분, 4시 30분 2회 공연
코끼리 간식: 바나나 4개 5천 원
트레킹: 수시 가능

 

[제주 점보빌리지 - 홈]

제주에서 즐기는 코끼리테마쇼 & 코끼리트레킹

jumbovil.modoo.a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