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특별함-여행

제주도 가볼만한 곳 - 드르쿰다 in 성산(카트 체험)

by 82년생 미화 2023. 1. 31.
반응형

제주투어패스 여행지 중
카트를 체험해볼수 있는곳이
세곳이나 있는데 그 중
드르쿰다 in 성산 만이
추가금 없이 카트를 탈 수 있다.
카트 뿐만 아니라 이 안에 있는 다른것들도 이용할 수 있대서 드르쿰다로 결정!!

제주투어패스 이용시 사전 예약이 필수다.
날씨에 따라 체험을 못 할 수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가길 추천~

예약한 시간보다 10분정도 일찍 도착했다.
제주투어패스를 보여주며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키오스크에서 대기명단을 등록하라고 한다.

대기 명단을 올리면
줄서기가 완료되었다는
톡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으로 내 차례를 확인하면서
다른 곳을 둘러볼 수 있어서 시간적으로나 심적으로나 여유가 있었다.

제주투어패스에는 없는 승마나 사격도
체험이 가능하다.
우리의 목적은 오로지 카트였으므로 다른건 패스~~^^

카트 타기 전에 대기시간이 남아서
구경~

천국의 계단일까?
여튼  하늘을 배경 삼아 한컷 찰칵!!
파란 하늘이었다면 멋진 사진이 나왔을건데
날씨가 흐려 그저그런 사진이 되버렸다.

이 자전거가 아주 애물단지다.ㅎ
아들이 같이 타자고 해서 이게 뭐지 하면서 탔는데 앞으로 가는 자전거가 아니라
그 자리에서 계속 원을 그리며 도는 자전거였다.
처음 보는 자전거에 당황하기도 햇지만 웃음이
절로나는 자전거였디.

출근한 말들~
오늘 하루도 열심히 하렴...

겨울보다는 푸릇푸릇한
생명력이 움트는 봄에 오면 좋을것 같았다.
겨울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인 느낌은 황량하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짚라인~
바닥이  질퍽거려서 타진 않고 멀리서 구경만 했다

드디어 우리차례가 되어서  카트타러 고고고~우!!
다른곳 구경하느라 정작 카트는 사진도 못 찍었다.ㅠ
카트 탑승시 소지품과 더불어 핸드폰은 놔두고 타야된대서 사진을 더 못 찍었다.
체험시간은 10분으로 트랙을 3~5번정도 도는 시간이었다.
타는 도중 모자늘 벗고 타길~
캡쓰고 탔다가 바람에 날아가는 바람에 다음
바퀴돌때 옆 자리에 앉은 딸이 줍는 헤프닝이 벌어졌다.

 


드르쿰다 in 성산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25번길 6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