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즐거움-뷰티

달바 트러플 미스트 세럼 1년 사용 후기

by 82년생 미화 2021. 5. 18.
반응형

언니가 승무원들이 쓰는 제품이라면서 써보라고 줘서 쓰게 됐어요.
저는 로션까지 바르면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스킨과 크림만 사용하는 편이에요.

스킨만 사용하는 저로서는 달바 미스트 세럼이 간편하면서도 가볍게 사용하기에 딱!!!

주문하는 김에 두 개 시켰어요.
어차피 쓰고 또 쓸 거니깐 ㅎㅎ


달바 세럼은 오일층과 에센스층으로 나눠있어요.
두층이 잘 섞이도록 사용하기 전에 꼭 흔들어서 사용해야 돼요.

흔들기 전

흔들고 난 후
흔들기 전이랑 확실히 다르죠?
이렇게 전체적으로 연한 노란색으로 변할 때까지 흔들어서 써야
잘 섞여서 달바 미스트만의 장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달바 미스트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미백,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어요.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에도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귀찮을 때는 이거 하나만 뿌리고 토닥여주면 얼굴 당김이 없어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기에 수시로 뿌려주면 금방 없어질 양이예요.
그래서 이번에 두 개 주문했는데 벌써 반통 써가네요ㅎ

저는 오늘도 스킨 대신 달바 미스트 세렴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