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즐거움-뷰티

아이오페 비타민c23으로 기미, 주근깨 바이~

by 82년생 미화 2020. 7. 13.
반응형

 어제오늘 엄청 많은 비가 왔어요. 와우~ 집 앞 불어난 물로 강이 넘실넘실.... 너무 무서워요.

이제 그만 와도 될 것 같습니다. 장맛비가 물러가고 나면 정말 무더운 태양이 우릴

기다리겠죠?! 태양 아래 짙어질 기미와 주근깨,,, 제 피부가 걱정입니다.

 

 아이 둘을 낳고 기르면서 기미 주근깨가 많아졌어요. 아이들 키우느라 바빠서 피부에 신경 쓸 겨를이 없었죠.

"엄마, 화장하면 얼굴이 하얀데 왜 지우면 점 같은 게 많아? 엄마는 점쟁이야 하하하."

딸아이가 한 말입니다. 딸아이의 말이 나의 가슴을 너무 아프게 했어요. 사실 임신기간 동안 생긴 기미들이 없어지지 않고, 더 짙어지기만 했거든요. 딸아이 말을 들은 뒤로는 기미만 제눈에 들어오는 거 있죠... 그래서 피부과를 알아봤어요. 피부과는 비용과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 되더라고요. 들인 시간과 비용에 비해 기미 치료 같은 경우에는 잘못하면 더 진해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피부과는 패스~

그러던 중 친정집에 언니가 내려왔어요. 언니 피부가 전과 다르게 하얗고 빛이 나는 게 아니겠어요?

웬일이야?! 무슨 일인지 바로 취조 들어갔죠. 언니 말로는 지인분이 방판을 하시는데 그분 통해서 비타민 앰플

바꾼 것 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게 바로 아이오페 비타민c 23였어요. 

화장품 하나로 안색이 바뀐다는 게 믿기지 않았지만, 바뀐 언니 얼굴을 보고 저도 한통만 사서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터넷 검색창에 아이오페 비타민c 23을 검색했어요. 일사천리로 아이오페 몰에 가입하고 주문했답니다.

아이오페 몰은 카카오 계정으로도 가입이 돼서 별다른 절차 없이 바로 가입이 가능해요.

현재 아이오페 몰에서는 비타민c 23 구입 시 비타민 앰플 쿨링 파우치+히아루로닉 5종 키트를 사은품으로 주는 행사가 진행 중이랍니다. 아싸라삐야~ 이때다 싶어서 망설이지 않고 주문했습니다.

 

 

<크기비교>

 

크기가 엄청 작아요. 언니한테 용량이 적다는 말은 들었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

검지 손가락만 해요. 17g인데 요만한 게 5만 원이에요. 가격이 너무 사악한 거 아닙니까? 

저는 아이오페 가입 쿠폰 5000원 이용해서 주문했으니 그나마 다행이에요. 그리고 지금 아이오페 몰에서 구매하면 윗줄에서 언급한 사은품 말고도 구매 확정시 5000원 기프트카드도 줍니다. 사은품이랑 기프트 카드를 받으려면 주문할 때 뷰티포인트를 사용하면 안 돼요. 뷰티 포인트 사용 시 사은품이랑 기프트카드는 지급이 안된다고 되어있어요.

용량에 놀란 가슴을 간신히 진정시키고, 본품을 살펴봤어요. 스포이드랑 본품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본품 뚜껑을 열고 스포이드를 끼우면 준비 끝~~

스포이드를 이용해서 얼굴에 떨어뜨려주는 방식이라 손에 묻지도 않고 깔끔한 것 같아요.

 

저녁에 잠들기 전에 세안 후

1. 스킨으로 얼굴을 정리해줍니다.

2. 비타민c 23을 스포이드 이용해서 양쪽 볼과 광대뼈 쪽에 3방울씩 떨어뜨려줍니다.

 볼과 이마, 턱 순서로 부드럽게 롤링해줍니다. 처음에는 묽던 비타민이 쫀득쫀득 해지고 쫀쫀해질 때까지 롤링해줍니다.

3. 에멀전 또는 에센스를 발라줍니다.

4. 아이크림--> 크림 순서로 마무리해줍니다.

 

지금같이 더운 여름엔 크림까지 바르기에는 너무 무거운 것 같아 저는

스킨--> 에센스 미스트--> 비타민c 23--> 아이크림 이렇게 관리하고 있어요.

 

 순수 비타민이기 때문에 처음 오픈 시 펑 소리가 날 수 있어요. 저도 깜짝 놀랐다는,,,

그리고 사용할 때 층으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꼭 1-2회 흔들어서 사용해야 된다네요.

저는 바를 때 따가운지 몰랐는데 언니 말로는 너무 많이 바르면 따갑기도 하고, 상처 쪽에 바르면 아리기도 한다더군요.

보관은 직사광선은 피하고 되도록이면 냉장보관이 좋다네요. 냉장 보관하면 바를 때 시원해서 더 좋아요.

개봉 후 2개월 안에 쓰는 게 좋답니다. 용량이 사악해서 두 달 쓸 수 있겠어요?! 한 달이면 끝날 것 같네요.

 

 현재 3일째 사용 중입니다. 7일 정도 사용해봐야 정확한 효과를 알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저는 정말 만족해요.

바르는 순간 얼굴에서 빛도 나고, 환해지는 느낌이에요. 다른 화장품도 많이 사용해봤지만 일시적인 효과에서 끝나는데

이건 아니에요. 잠자고 일어났더니 아이들과 신랑이 얼굴이 밝아졌다며 바로 알아봐 주더라고요.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ㅎㅎㅎ 화장도 잘 먹는 것 같고,,, 음,,, 뭐랄까 톤도 조금 밝아지면서 모공이랑 전체적으로 쫀쫀해진 느낌이에요. 기미도 옅어진다면 정말 금상첨화겠죠?! 저의 인생템이 될 것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 후 꼭 선크림을 발라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세안해도 비타민이 얼굴에 미량 남아있기 때문에 선크림을 잘 발라주는 게 효과가 더 크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열심히 선크림을 발라주고 있어요.

기미, 주근깨를 완전히 없앨 수는 없지만, 꾸준히 관리해준다면 여기서 더 이상 진해지지는 않겠죠?

 

 

 

 

 

 

반응형

댓글